알림!/최효주 임상심리센터

최효주 임상심리센터는 이제 노원에 있습니다.

임상심리전문가 최효주 2023. 12. 4. 11:27

안녕하세요. 최효주 임상심리센터의 이사가 마무리되어 안내드립니다.


새롭게 자리잡은 센터는, 서울시 노원구 노해로 452, 노빌리안 골드 90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.

최효주 임상심리센터의 외관입니다.

 
문에서 바라 본 센터 안 쪽은 이런 모습입니다.

 
제가 앉은 자리에서 창가와 입구를 보면 를 보면 이렇습니다.

 
기존 센터의 모습에서 많이 바뀌지 않으면서도, 더 안정적이고 정갈한 분위기를 만들어 보려고 했습니다.
어렵게 찾아오시는 모든 분들께, 센터에서 머물다 간 시간이 편안하게 기억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.
 
 

장소 안내

최효주 임상심리센터는 [서울시 노원구 노해로 452, 노빌리안골드 901호]에 위치해 있습니다. 노빌리안골드는 노원구청역 맞은편, 북부고용센터 옆에 있는 큰 건물입니다. 노원역 6번 또는 7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.

 

 

 
네이버 지도 최효주 임상심리센터 : 네이버 통합검색 (naver.com)
카카오 지도 최효주 임상심리센터 | 카카오맵 (kakao.com)
 

건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.

 

커피숍과 약국 사이에 있는  (작은) 유리문이 건물의 입구 입니다. 건물 크기에 비해 입구가 작아서 지나칠 수 있으니 잘 찾아내야 합니다.

그리고 건물 고층으로 올라오는 오피스텔 전용 엘리베이터는 건물 안쪽에 있습니다.

이렇게 약국 사이를 지나

 

화장실 왼쪽으로 조금 들어가면 고층으로 올라가는 오피스텔 전용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.

이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, 9층으로 오세요.

최효주 임상심리센터의 심리검사, 심리상담, 심리평가 슈퍼비전, 심리교육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최효주 임상심리센터 소개 글을 참고해주세요. 또는 카톡 https://open.kakao.com/o/sS433eTd  또는 이메일 timewithmind@gmail.com 로 문의를 남겨주세요.

 

임상심리전문가 최효주님의 오픈프로필

임상심리전문가 최효주 입니다

open.kakao.com